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있는 선물 포커스 크리마스 트리 앞에 있는 선물 클로즈업

2021.12.14 해비치 호텔&리조트 분량4분

해비치에서 보내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1년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여러분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낭만을 선물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있는 선물 포커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연말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호텔’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괜히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친절한 서비스, 쾌적한 시설, 아늑한 분위기… 들어서는 순간부터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 마성의 공간입니다. 요즘은 팬데믹의 영향으로 호텔에서 여가를 보내는 ‘호캉스’가 일상이 됐습니다. 소설가 김영하도 과거 한 TV 프로그램에서 호텔에 대해 이렇게 말한 적이 있어요.

“호텔에는 우리 일상의 근심이 없다. 잘 정돈된 깔끔한 환경은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오직 일상의 상처와 기억을 피하기 위해서라면 시내 호텔에 머무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호텔들은 투숙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을 앞두고 그 열기는 더욱 뜨거운데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도 그 대열에 합류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준비한 낭만적인 시간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제주에서 즐기는 달콤한 겨울, ‘윈터 스테이 인 제주 패키지’

해비치호텔&리조트 객실 내부

해비치 제주에서는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바야흐로 ‘이불 밖은 위험한’ 계절입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윈터 스테이 인 제주’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따뜻한 호텔 안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제주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죠.


해비치호텔&리조트 윈터가든 수영장 전경

‘윈터 스테이 인 제주’는 오래 머물수록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하룻밤, 퐁당 오 쇼콜라(프랑스식 초콜릿케이크) & 솔티드 캐러멜 라테 세트, 싱싱한 제철 식재료를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권, 사계절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권까지 준비했습니다. 머물수록 혜택은 더 커지는데요. 2박을 할 경우 사우나 2인 1회, 3박을 할 경우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 패키지는 2022년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33만 원부터입니다. 2022년 1월 3일부터 28일까지는 보수 공사로 인해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하니 예약에 참고해 주세요.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는 생크림 케이크를 아트 펜으로 꾸밀 수 있는 DIY 케이크 세트가 제공됩니다

2021년을 조금 더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이 패키지에 주목해 보세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1박 숙박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실내외 수영장 이용권과 더불어 DIY 케이크 세트가 제공됩니다. 달콤한 생크림 홀 케이크에 색색의 아트 펜으로 새긴 사랑의 메시지,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특별한 하루를 보내세요.

해비치호텔&리조트 내부에 있는 트리

크리스마스 기간 투숙객은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가 가장 빛을 발하는 날은 크리스마스입니다. 24일, 25일 투숙객은 특별히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각자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접수하면 약속된 시간에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들고 객실에 방문합니다.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줄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 가격은 45만 원부터입니다.

다 함께 행복해지는 특별한 무대, ‘발코니 콘서트’

해비치호텔&리조트 발코니 콘서트 포스터

크리스마스, 연말 투숙객은 각 층 발코니와 1층 로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날에 음악이 빠질 수 없죠.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24, 25, 30, 31일에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각 층 발코니와 1층 아트리움 로비에서 신나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인데요. 배우들이 관객과 섞여 있거나 주변을 걸어 다니다가 갑자기 퍼포먼스를 시작하는 플래시몹 공연이라 더욱 흥미롭습니다. 관객들도 중간중간 간단한 율동과 노래를 따라 하며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캐럴, 뮤지컬 넘버 등 친숙하고 흥겨운 음악을 즐기며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법, ‘헬로 산타 패키지’

해비치호텔&리조트 객실 내부

롤링힐스 호텔 ‘헬로 산타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주간 투숙객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이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헬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 캐모마일 차에 체리를 더한 ‘체모마일’, 달콤하고 청량한 ‘유자민트차’가 제공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웁니다. 1박 숙박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실내 수영장 이용권도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12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미리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합니다. 패키지 가격은 22만 5천 원부터이니 누군가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면 ‘헬로 산타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오감이 즐거운 겨울 휴식,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해비치호텔&리조트 객실 내부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뱅쇼를 먹으며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제안합니다

롤링힐스 호텔은 50여 종의 나무/식물로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고요한 겨울 풍경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여기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더해진다면 한층 더 행복하겠죠? 그래서 롤링힐스 호텔은 2022년 2월 28일까지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딸기 파블로바(호주식 디저트)와 호두라테 2잔이 제공돼 라운지나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와인 음료인 뱅쇼를 만들 수 있는 뱅쇼 키트도 받을 수 있어요. 이 키트는 누구나 쉽게 뱅쇼를 만들 수 있도록 레드와인 1병, 레몬, 오렌지, 파인애플, 시나몬 스틱, 팔각 등으로 구성돼있습니다. 1박 숙박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실내 수영장 이용권까지 포함된 이 패키지의 가격은 22만 2천 원부터입니다.


소원을 말해봐, ‘홀리데이 위시 이벤트’

롤링힐스 내 크리스마스 트리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투숙객을 대상으로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위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소원을 한번 빌어볼까요? 롤링힐스 호텔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홀리데이 위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소망을 적은 위시 카드를 호텔 로비에 있는 위시 트리에 달면 되는데요. 위시 카드를 찍은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플레이인롤링 #롤링힐스호텔 해시태그는 필수! 특별한 추억과 더불어 알찬 선물까지 받고 싶다면 꼭 참여해 보세요.

팬데믹 상황이어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마음은 여전합니다. 거리 곳곳에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들을 찍은 사진이 SNS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것만 봐도 사람들이 연말에 느끼는 설렘을 알 수 있죠. 한 해 동안 수고한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자신에게 연말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해비치, 롤링힐스 호텔과 함께하세요. 멋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