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9 해비치 호텔&리조트
끝나지 않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 여름휴가도 해외로 떠나는 것은 어려워졌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던 여름날이 그리워지는데요. 안전을 지키면서 소중한 사람과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호텔 미식 여행에 주목해보면 어떨까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프라이빗하게 여행지 로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에서 먹었던 로코모코와 포케가 그리웠던 분들은 롤링힐스 호텔에서 8월 말까지 진행하는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세요. 하와이의 대표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에서는 ‘하와이안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하는데요. 생선을 이국적인 양념으로 버무린 참치 포케와 문어 포케, 짭짤한 양념을 입힌 닭을 숯불에 구운 훌리훌리 치킨, 쌀밥 위에 패티와 반숙 계란 프라이 그리고 달짝지근한 특제 소스를 올린 로코모코 등 하와이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약 문의: 롤링힐스 호텔 1F 블루사파이어 (031-369-7800~1)
하와이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도 미식 여행의 묘미죠. 롤링힐스 호텔과 해비치 호텔에서는 쇠고기 브리스킷, 베이비 백립, 닭 넓적다리살,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를 선보입니다. 무제한 생맥주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밤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넓은 잔디밭이 펼쳐진 테라스에서 직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롤링힐스 호텔 ‘가든 바비큐 파티’는 양념갈비, 돼지 목살, 새우구이를 비롯해 하와이안 샐러드, 열대과일 등이 제공됩니다. 해당 프로모션 역시 무제한으로 생맥주가 제공되니 가족, 연인, 친구끼리 모여 프라이빗한 모임을 갖고 싶다면 눈여겨보세요.
예약 문의: 해비치리조트 1F 이디 (064-780-8314) / 롤링힐스 호텔 1F 더키친 (031-369-7900~1)
이색적인 여름 디저트도 있습니다. 롤링힐스 호텔 1층에 있는 ‘더 라운지’에서 하와이식 빙수인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를 만나보세요. 입자가 고운 얼음에 파파야,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 등 생과일 수제 시럽으로 색감을 내 눈과 입을 즐겁게 합니다. 롤링힐스 호텔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휴가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아름다운 정원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을 담은 ‘하와이 앳 롤링’ 패키지도 출시했습니다. 8월 말까지 제공되며, 가격은 1박 23만 1천 원부터입니다. 롤링힐스 호텔에서 하와이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예약 문의: 해비치리조트 1F 이디 (064-780-8314) / 롤링힐스 호텔 1F 더라운지 (031-369-7575)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에서는 8월 말까지 보양 식재료로 만든 보양 중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세부 메뉴로는 보양 중식 냉면, 스지 볶음, 불도장이 있습니다. 보양 중식 냉면은 6시간 동안 우려낸 상탕 육수에 셰프가 뽑은 자가제면을 담았습니다. 전복, 해삼, 오향장육, 해파리 등 9가지의 고급 재료를 넣어 영양도 챙기고, 재미있는 식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스지 볶음은 소의 힘줄과 주위의 근육 부위인 스지를 물에 삶고 대파, 배추, 표고버섯, 샐러리 등과 함께 강한 불에 빠르게 볶은 요리입니다. 스지는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영양이 풍부해 보양 별미로 즐기기 좋습니다.
불도장은 중국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힙니다. 불공을 드리던 스님도 그 냄새에 이끌려 담을 뛰어넘었다는 데에서 이름이 붙여졌죠. 중심의 불도장은 소 양지와 닭발, 소 힘줄 등 풍성한 육해공의 식재료를 넣어 2시간 이상 찌고, 2가지의 소흥주로 맛을 냈습니다. 중심에서 진행하고 있는 보양 중식 프로모션 메뉴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떨어진 입맛을 건강한 중식으로 보충하세요.
예약 문의: 중심 02-722-4320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는 음식으로 프랑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해비치 호텔 1층에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는 ‘밀리우 제철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아뮤즈 부시, 랑구스틴, 푸아그라, 옥돔으로 구성된 코스인데요. 현지 제주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식재료를 수급해 요리에 들어가는 모든 야채를 유기농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생 아스파라거스, 제주 당근, 홍감자 등 매일 수급 되는 식재료에 따라 가니시를 변경하고 있는데요. 코스 요리 중에서도 매주 옥돔 경매장에서 신선한 옥돔을 수급 받아 만드는 ‘옥돔 요리’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머리로 육수를 내고, 조리된 살코기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예약 문의: 해비치호텔 1F 밀리우 064-780-8328
밀리우 외에도 제주 해비치에는 여름 이색 음식이 가득합니다. 제주에서 직접 수급한 애플망고와 애플 수박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시원한 빙수도 함께 즐겨보세요. 식사를 마쳤다면 1층에 있는 바99에서 서머 칵테일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 문의: 해비치리조트 1F 이디 (064-780-8314)
맛있는 음식 한 그릇은 마음의 위안이 됩니다. 내년 여름휴가에는 원하는 곳으로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기를 소망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그곳의 음식으로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도 함께 챙기면서 말이죠.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즐거운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