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부품BU] CS교육 기획/운영

회사 현대모비스
유형 경력
고용형태 정규직
직급 경력(관리직)
부문 서비스부품BU
근무지 역삼본사

접수기간 2024.05.02 00:00 ~ 2024.05.16 15:00D+2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현대자동차/기아 차량을 이용하는 대외 고객과 A/S 부품을 공급하는 서비스부품BU의 연결고리로서 대내외 현안·요청사항에 대한 협의 및 업무 개선 퍼실리테이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관련 정책 수립·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미래 준비 및 사업 지속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S 파트 소속으로 내부 임직원 및 관련 유통망 직원들의 고객 지향 마인드 제고와 조직 내 CS 중심 문화 구축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 볼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서비스부품BU CS교육 기획 및 운영] 

  • CS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연간 BU 고객 접점 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획
    - 고객 접점 모니터링 및 고객만족도 조사, CS 지표관리
    - 고객 경험 개선 활동 운영 및 실적관리, 캠페인 운영 방향 수립

  • CS 강의 및 교육 품질 관리
    - 내부 임직원 및 유통망 직원 대상 강의 진행
    - 계약직 강사 교육 및 육성


[직무/리더십 교육 및 정서관리 프로그램 기획·운영]

  • 직무/직급별 교육 체계화 및 교육 운영
  • 교육 대상별 교육 프로그램 컨텐츠 개발 및 연간 일정 관리

지원자격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관련 직무 6년 이상 경력자 (석사 학위 소지한 경우 4년 이상 경력자)
  • 관련 직무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자

우대사항

  • 제조/유통업계 교육 컨텐츠 기획·운영 경험자
  • 노동조합 대상 교육 운영 경험자
  • PPT, 일러스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자동차 운전면허증 소지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5월) → 인성검사(5월) → 1차 면접(5~6월) → 2차 면접(6월) → 채용 검진(6~7월) → 입사(7-8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서비스부품BU 전형 진행 中, 서비스부품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서비스부품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서비스부품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