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경력] AI 고객경험 서비스 기획 (UI/UX, 머신러닝)

회사 기아
유형 경력
고용형태 정규직
직급 매니저(G2), 책임매니저(G3)
부문 고객경험
근무지 서울(양재)

접수기간 2024.04.15 15:00 ~ 2024.04.29 13:00D+23

조직소개

고객에게 기아 브랜드의 전 고객접점(상품~온/오프라인 채널)에서, AI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일관성 있게 제공합니다.

직무상세

[AI 서비스 UI/UX 설계]

  • AI 서비스 기획시, 사용자 시나리오, UI/UX 상세 설계

[사내 데이터/정보 학습 기획 (머신러닝)]

  • 사내 다양한 채널의 데이터 (상품 정보, 콜센터 FAQ 등) 기반 AI 학습 고도화 방안 기획/전략 수립


[AI 서비스 영역 확대 (제 3자 CP 연계)]

  • AI 서비스 도메인 확대를 위해 외부 컨텐츠 프로바이더와 연계 및 협업

지원 자격

  • 국내외 정규대학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가 가능하신 분 (글로벌 의사소통 필요)
  • AI 서비스 기획 관련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AI 서비스 UI/UX 설계, AI 머신러닝, 생성형 AI 학습 관련 다년간의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AI 기술을 활용하여 차량부터 온/오프라인 채널까지 고객경험 서비스를 진취적으로 개척하고 싶으신 분

전형단계

서류전형 →역량검사/1차면접 → 평판조회/2차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평판조회는 2차면접 전 진행 예정입니다.

기타

[지원자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과도한 접속으로 인하여 지원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결과는 합격여부와 관계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전원에게 안내됩니다.
  • 전형 일정은 공고별로 다르게 운영되며, 다음 전형의 상세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립니다.
  • 당사 채용 운영에 따라 추가적인 검증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참고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채용 관련 문의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 內 [FAQ] - [자주하는질문] - [1:1 문의하기] 를 이용 바랍니다.

✔ [기아] 월간 경력채용 뉴스레터 구독하기!

기아채용은 바쁜 경력직을 위해, 기아 채용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월간 경력채용 뉴스레터를 발행 중입니다.


월간 경력채용에 대한 정보와 기아 경력직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까지!

기아에 지원을 희망하는 경력직이라면 지금 구독하고 유익한 채용 소식을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