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출시

발렌타인 패키지 호텔 객실 내부가 꽃, 와인, 선물 등과 함께 아름답게 꾸며진 모습

  •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혜택 담은 호캉스 데이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위한 로맨틱한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서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주 해비치와 롤링힐스 호텔에서 각각 선보이는 이 패키지에는 연인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혜택이 담겼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바99 커플 칵테일 세트, ▲알레시 와인 오프너 증정 혜택이 담긴 ‘옵션1’과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디너 코스 이용 혜택이 담긴 ‘옵션2’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연인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1팩(20장)도 제공한다. 아울러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월 11일부터 14일, 3월 11일부터 14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2만원부터다.

롤링힐스 호텔에서도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알레시 와인 오프너 증정 혜택이 담긴 ‘옵션1’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의 디너 코스 이용 혜택을 담은 ‘옵션2’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예약 선착순으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10장을 제공한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름다운 정원 전망을 지닌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담았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23만 9천원부터다.


* 예약 문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064-780-8000

롤링힐스호텔 031-268-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