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라는 홍보문구를 배경으로 귀여운 캐릭터 3종이 당당하게 서 있는 그래픽

  • 최초 비대면계좌개설 고객에게 주식 및 다양한 경품 제공

현대차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최초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 주식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정형팀(대한항공, 삼성전자, 한국토지신탁) 중립형팀(골프존뉴딘홀딩스, LF, SK스퀘어) 공격형팀(네오위즈홀딩스, 다날, YG PLUS) 총 세가지 유형의 팀 중 수익률이 가장 높은 팀을 맞히는 이벤트이다. 각 팀은 위와 같이 세가지 종목으로 구성되며 구성 종목의 평균 수익률(21년 12월 31일 종가 대비 22년 1월 31일 종가 수익률 기준)로 팀 순위를 결정한다. 수익률 1위 팀을 맞힌 고객 중 1,000명을 추첨, 해당 팀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 민족 쿠폰(3천원권)을 지급하며, 추가적으로 5백만원, 2천만원, 5천만원 이상 주식, ETF 등을 거래 시 각각 상품권 1만원, 3만원, 5만원이 100% 지급된다. 추가적으로 2천만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골드바(5돈), 갤럭시워치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선 현대차증권 이벤트 페이지(홈페이지, MTS 內)로 들어가 내 주식 투자 유형을 분석, 확인 후 세 팀 중 주가상승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 투표하면 된다. 그리고 현대차증권 모바일앱(The H Mobile)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자동 참여 된다.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권지홍 전무는 “주식투자에 있어서 고객이 본인의 투자성향을 알아보고 투자를 시작하는게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성향에 따른 수익률을 예측해보고, 향후 투자 시 기준과 원칙을 세우면 현명한 투자의 첫걸음을 디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