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 고객 중심 혁신으로 KCSI 전 부문 1위 달성

현대차가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전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KCSI는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인데요. 현대차는 이번 조사에서 일반승용차, RV승용차, 경형승용차, 전기자동차, 프리미엄(럭셔리) 승용차 등 5개 전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습니다. 전기차 생애주기 맞춤형 통합 케어 프로그램 ‘2025 EV 에브리케어’를 리뉴얼하고, 정비 서비스 전문화, 선제적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 데 이어, 신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