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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뮌헨에서 ‘Magma themed Activation’ 행사 개최

제네시스가 독일 뮌헨 테아티너 스트라세(Theatiner strasse)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에서 ‘Magma themed Activation’ 행사를 열었습니다. ‘IAA 모빌리티 2025’ 개최에 맞춰 현지에서 차별화된 모델 라인업과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인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네, 제네시스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Magma themed Activation’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GV60 마그마 콘셉트’와 ‘GMR-001 하이퍼카’ 실차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됐는데요. 현장, 함께 만나 보시죠. 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에서 선보인 ‘GV60 마그마 콘셉트’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인 GV60의 디자인과 성능을 한층 강화해 더욱 역동적인 주행을 제공하는 모델인데요. 제네시스 마그마 라인업의 시그니처 오렌지 컬러를 바탕으로 넓고 낮아진 차체로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제네시스는 마그마 전용 GUI 기반의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운전자가 최상의 운전 경험에 집중할 수 있게 할 계획입니다. 제네시스의 모터스포츠 의지를 담은 모델, ‘GMR-001 하이퍼카’도 함께 전시됐습니다. 독특한 블랙 컬러 마감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통해 고성능차 특유의 민첩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제네시스는 ‘GMR-001 하이퍼카’ 디자인이 고성능 차량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피터 크론슈나블 / 법인장 / 제네시스 유럽법인마그마는 제네시스의 성능을 대변하는 모델입니다. ‘역동적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은 대담한 성능과 세련된 한국적 미학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마그마를 통해 한국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고 타협하지 않는 성능을 선보일 것입니다.Magma is the performance statement of Genesis. Our design philosophy of ‘athletic elegance’ combines bold performance with refined Korean aesthetics. Through Magma, we bring the dynamic and vibrant energy of modern Korea and deliver uncompromising performance. ‘IAA 모빌리티 2025’ 개최에 맞춰 뮌헨을 찾은 고객들에게 제네시스만의 ‘고성능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는 전시인 것 같습니다. 이번 전시가 개최된 ‘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죠? 네,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보고 시승하는 것은 물론 전시와 커뮤니티 프로그램까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Magma themed Activation’이 열린 ‘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은 지난 2021년 7월 ‘IAA 모빌리티 2021’ 개최에 앞서 공개된 제네시스 브랜드 경험의 거점입니다. 크리스티나 헤르조그 / 브랜드 디렉터 / 제네시스 독일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은 2021년 6월에 오픈했으며, 보시다시피 2층에 걸쳐 총 635㎡(약 192평)의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1층 쇼룸에 들어서면 보게 되는 유리 박스로 만들어 진 공간이 가장 중요한데요. 이 공간에는 제네시스의 쇼카, 최신 콘셉트카나 최신 모델을 전시하고 있습니다.It was opened in June 21 and we have 635 square meters here on two floors as you can see and experience today. And very important is the glass box you saw when you entered the showroom in the ground floor where we always show our show car which is most the newest study, the newest product we have. 1층은 제네시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성능 모델을 볼 수 있는 ‘퍼포먼스 존’이, 2층에는 GV60, GV70 전동화모델, G80 전동화모델 등 제네시스의 다양한 전기차 라인업을 전시한 ‘디자인 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제네시스 스튜디오 뮌헨에서는 ‘IAA 모빌리티 2025’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정통 한식, 라이브 음악, 테라스 공간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Design-driven Performance Brand’라는 제네시스의 의지를 현지 고객들에게 전달한 것 같습니다. 네,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과 럭셔리 가치를 알리는 계기였습니다. 제네시스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성능 기술력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길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 소식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