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Hyundai Way 실천 우수 사례 공유
현대자동차가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Hyundai Way Week’에서 ‘2025 People Story’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일하는 방식을 되돌아보고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된 ‘Hyundai Way Week’에서는
글로벌 우수 사례 전시부터 자신의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습니다.
특히, Hyundai Way 실천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People Story’ 행사가 마련됐는데요,
Hyndai Way의 ‘민첩한 실행'이 잘 실천된 사례로 북미 시장 전기차 Plug Charge 서비스 론칭 스토리가 소개되었고,
‘최고수준의 안전과 품질’을 보여준 예로는 아이오닉 5가 미국 IIHS에서 최고 안전 등급인 TSP+를 획득한 여정이 소개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호세 무뇨스 사장이 참석해 구성원들과 소통했는데요.
호세 무뇨스 사장 / 현대자동차저는 우리 현대자동차와 한국의 강점 중 하나가 '빨리빨리'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고, 아주 효과적으로 모든 사람을 하나로 묶어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죠. 최고의 완성차 업체가 되기 위해선 좋은 계획을 세우고 그 위에 ‘빨리빨리’를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Hyundai Way’를 기반으로 글로벌 탑 티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