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2025 CEO 타운홀 미팅
현대차증권이 지난 달 23일, 여의도 KRX 콘퍼런스홀에서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타운홀 미팅을 열었습니다.
배형근 사장과 임직원 200여 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이번 타운홀 미팅은 회사의 비전과 경영전략, 현안 이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습니다.
배형근 사장 / 현대차증권 대표이사이 자리를 빌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한 분 한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타운홀 미팅을 통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저는 기쁩니다.
배형근 사장은 임직원들과 편안하게 질의응답을 주고 받으며, 진솔하고 격의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우상원 매니저 / 현대차증권 재무팀사장님께서 구상하고 계신 우리 회사의 중장기 비전은 무엇이며 현재 우리 회사는 어느 단계에 와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배형근 사장 / 현대차증권 대표이사우리 회사가 구상하고 있는 중장기 비전은 디지털 AI 기반의 종합 자산관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해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하며 기업의 생애 주기를 책임지는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되고, 미래 산업 및 ESG 투자 명가로 인정받는 것입니다.
현대차증권은 앞으로도 임직원 간 상호 신뢰와 소통을 더욱 강화해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