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이노션,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어워즈’서 대상 수상

이노션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 2025’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클리오 어워즈는 광고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데요.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밤낚시’ 캠페인은 아이오닉5의 시점을 활용한 독창적 연출과 스토리텔링으로 호평을 받으며 국제 무대에서 다시 한번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노션은 이번 수상으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그랑프리’, 애드페스트 ‘금상’ 포함 5개 본상, 원쇼 ‘동상’ 등에 힘입어 수상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