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Hyundai Partners Invitation 2025’ 개최
현대차가 지난 20일에서 22일까지 3일간, 글로벌 딜러단을 초청해 ‘Hyundai Partners Invitation’ 행사를 열었습니다.
‘Hyundai Partners Invitation’은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과 미래 비전을 공유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행사인데요. 권역별 VIP 초청 행사와 글로벌 신규 딜러 대회를 함께 추진해, 현대차 임직원과 글로벌 딜러 및 배우자 약 90여 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끊임없는 혁신, 고객 최우선, 파트너와의 협력 등 현대차의 주요 비전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는데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글로벌 사업 운영현황과 추진전략, 현대차의 브랜드 비전,
제네시스 브랜드의 럭셔리 방향성을 공유하는 포럼을 열고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현대차 호세 무뇨스 사장이 주관한 환영만찬에서는 한국 문화의 정수를 체험하는 전통 공연으로 환영 메시지를 전하고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남양연구소에서 진행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에서는 신차 드라이빙 체험과 연구소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이어진 포럼에서는 중장기 상품 계획과 신차, 콘셉트카 22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현대차그룹 장재훈 부회장 주관으로 진행된 환송 만찬에서는 토크세션을 통해 딜러단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임직원으로 구성된 ‘HPO 오케스트라’ 공연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명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방문과 한국 문화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는데요.
현대차는 앞으로도 해외 딜러 오너들의 판매 의욕을 높이고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