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5 글로벌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기아가 지난 20일부터 2박 3일간, 기아 오산 정비 교육센터에서 ‘2025 글로벌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7회차를 맞는 ‘기아 글로벌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는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을 발굴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격년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41개 국가에서 예선 대회를 거친 43명의 서비스 상담원이 참가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 지식과 현장 대응 능력을 겨룬 결과, 1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기아는 전 세계 고객 최접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상담원들의 역량을 더욱 향상시켜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