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5 글로벌 브랜드 & CX 컨벤션’ 개최
기아 고객경험본부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2025 글로벌 브랜드 CX 컨벤션'을 개최하고
중장기 브랜드 비전과 고객 경험 혁신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61개국에서 마케팅, 채널, 오너십 등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담당자 138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는데요.
참석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영감을 얻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아의 80년 DNA인 Resilience를 재정의하고 중장기 비전과 부문별 추진 전략 등을 공유했으며,
고객 경험 우수 사례를 소개하며 시상하는 자리도 마련해 해외 권역에서 노력하고 있는 담당자들을 격려했습니다.
Dean Norbiato / Marketing General Manager / 기아 호주법인이번 행사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특히, 기아 호주법인은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동기부여 하는 것이 중요한데 Global Brand CX Convention가 이를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행사에서 재충전을 하고 각 권역에 돌아가서 동료들과 행사의 메시지를 나눌 계획입니다.
‘광명 EVO plant’와 ‘Kia360’ 투어도 진행됐는데요.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판매 의지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수원 KT wiz 파크에서 진행된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관람하며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 경험 담당자들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을 더 단단히 다져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