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 오픈
제네시스가 지난 25일, 하남, 강남, 수지, 안성에 이은 국내 다섯 번째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를 공식 개관했습니다.
‘제네시스 청주’는 제네시스의 전 라인업을 직접 보고 시승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시와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거점 공간인데요.
연면적 6,953㎡, 지상 6층, 지하 2층 구조로, 제네시스 전시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이영선 책임매니저 / 제네시스공간구축경험팀‘제니시스 청주’는 ‘교감으로 빚은 켜’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켜’라는 표현이 ‘겹겹이 쌓다’와 ‘켜다’의 의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이해하고 고객과 관계를 쌓아 나감으로써 ‘새로운 제네시스 브랜드 커뮤니티의 장을 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청주’에서는 총 10대의 차량 전시를 통해 제네시스의 전 차종을 만나볼 수 있고
내외장 색상 조합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와 함께 골프 등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제네시스 브랜드 스토리 등 다양한 전시를 진행하는 공간들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청주'를 일반적인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다양한 문화적·사회적 활동이 펼쳐지는 복합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