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사우디아라비아 서비스 클리닉' 개최
기아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서비스 클리닉을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현지 판매 7만 대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 클리닉은 사우디 제다와 담맘에서 라마단 기간인 지난 3월 한달 간 진행됐는데요,
특히 올해는, 본사와의 협업이 더해져 지난해 보다 더욱 큰 규모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서비스 클리닉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부품/공임비 할인, 무료 차량 점검과 더불어 넥센 등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진행해 고객 지원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특히, 현지 인기 차종인 K3 추첨 이벤트의 경우, 이를 홍보한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누적 조회수 1,17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
서비스 클리닉 고객 기아 서비스 클리닉 엔지니어분들은 매우 협조적이었어요.
책임감을 넘어, 진심을 다해서 도움주셨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비스 클리닉 고객 기아의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에 감탄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클리닉 고객 제공해주신 고객 라운지는 정말 럭셔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기아의 전문적인 서비스 덕분에 라마단 기간에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한편, 이번 서비스 클리닉은 총 8,737대 차량이 입고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