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기아 EV4–무신사’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기아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EV4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와 패션 트렌드를 융합한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먼저, 무신사는 오는 13일까지 온라인에서 방송인 주우재의 화보 콘텐츠를 통해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EV4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우재 / 방송인 겸 패션모델이번 화보 영상은 EV4와 패션 스타일링을 접목시켜서 일할 때의 모습 그리고 일상에서의 모습을 함께 녹여서 촬영을 하게 됐습니다.
같은 기간,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는 기아와 무신사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전시도 운영되는데요.
EV4 전시를 비롯해, 주우재와 패션 인플루언서 앨리스펑크의 Work Life 콘셉트 쇼룸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앨리스펑크 / 크리에이터EV4의 ‘New Typology(새로운 유형)’ 디자인 콘셉트를 테마로 스타일링을 추천하고 차량과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었습니다.
길은별 매니저 / 기아 국내미디어콘텐츠팀 더 기아 EV4의 차별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더 임팩트 있게 소구하기 위해 No.1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EV4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