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그룹, ‘모터스라인’ 디지털 발행

현대자동차그룹의 브랜드 매거진 '모터스라인'이 디지털 매거진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모터스라인’은 2000년 첫 발행을 시작으로 지난 25년 동안 현대자동차그룹과 역사를 함께 해 온 소식지인데요. 올해부터는 인쇄물 뿐만 아니라 디지털 매거진으로도 발행해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디지털 모터스라인은 바로 결재, DID 등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터스라인 인쇄 버전을 디지털 서점 ‘밀리의 서재’에 등재해 일반인들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터스라인’은 HMG WORK WAY, FEATURE, POST, TREND, MM BOOK, HMG IMPACT 등의 섹션으로 구성되는데요. 이번 호에는 조직문화 담당자들이 들려주는 회사와 개인의 연결을 강화하는 다양한 이야기와, 지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기아 EV 데이’ 소식, 유용한 재테크 정보, 문화·예술 소식 등 다채로운 정보가 담겼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디지털 모터스라인 발행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혁신과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쉽고 편리하게 전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