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눈부신 성과
이노션이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눈부신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노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 에서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부문에서 금상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했는데요,
밤낚시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의 형식을 넘어 자동차의 시선으로 스토리를 전개해
획기적이고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줬다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노션 미국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는 글로벌 광고/마케팅 전문지 ‘Campagin US’가 선정하는
‘2025 올해의 미디어 에이전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Campaign US는 매년 업계 리더십과 비즈니스 성과, 조직 문화 등을 바탕으로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발표하기로 유명한데요.
캔버스가 설립 10년 만에 미주지역 ‘올해의 미디어 에이전시’ 1위를 달성하며
미국 최고의 미디어 대행사임을 입증했습니다.
폴 울밍턴 CEO / 캔버스 월드와이드이번 Campagin US ‘올해의 미디어 에이전시’ 1위 수상은 미국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기아, 제네시스와의 특별한 관계도 한몫했습니다. 이노션과 캔버스가 함께 나아가는 길에는 한계가 없으며 앞으로도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캔버스는 데이터 기반 전략과 혁신적인 미디어 솔루션 제공, 뛰어난 클라이언트 성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