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그룹,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2025 시즌 운영 시작

현대자동차그룹이 오는 28일부터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2025 시즌 운영을 시작합니다. 충남 태안에 위치한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8개의 주행 코스를 통한 드라이빙 체험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인데요.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고객이 직접 차량을 운전하며 드라이빙 스킬을 배울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와 누구나 부담없이 드라이빙을 체험해볼 수 있는 ‘드라이빙 플레저’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시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초보 운전자를 위한 기초 프로그램인 베이직 드라이브와 아이오닉5 N을 통해 드라이빙 스킬을 익힐 수 있는 N 드리프트 레벨 2, 최상위 레벨 프로그램인 트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하는데요. 드라이빙 플레저에서는 타스만 X-Pro 모델과 함께 오프로드 주행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타스만 인텐시브’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2025 시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프로그램 예약과 자세한 운영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