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2025 파트너스 데이
현대모비스가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2025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주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모비스 이규석 사장과 주요 임직원, 220여 명의 협력사 대표가 참석해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는데요.
이규석 사장은 수평적 협업 관계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규석 사장 / 현대모비스 오늘 이 자리가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 협력사와 현대모비스가 앞으로 더 미래를 잘 준비하기 위한 방향성을 서로 맞춰보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행사에서 품질, 안전, 신차 개발 등 10여 개 부문별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기도 했습니다.
문성준 부회장 / 명화공업 (2024 우수협력사 대상 수상업체)이렇게 귀하고 과분한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계기로 새로운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광준 팀장 / 현대모비스 설비구매팀행사를 통해 서로에 대해서 더 알 수 있었고 평소에 이야기 못했던 부분들을 이야기할 수 있었던 자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협력사분들과 현대모비스 간의 파트너십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최근 3년간 협력사가 진행한 1,300여 건의 신제품과 신기술 개발에 약 2,150억 원을 지원하는 등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진행해왔는데요.
ESG에 대한 다양한 이행 전략도 함께 추진하며 지난해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