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 게임2’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기아가 넷플릭스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팝업 쇼룸을 열었습니다.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열린 이번 팝업에는 ‘오징어 게임’ 콘셉트의 스탬프 미션과
깐부 방,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됐는데요.
방문객들은 전시장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을 즐기며 더 뉴 스포티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다이나믹 웰컴 라이트, 기아 디지털 키 2 등 혁신적인 첨단 기능들을 자연스럽게 체험했습니다.
노건우 매니저 / 기아 국내미디어콘텐츠팀 이번 행사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스포티지’와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컬래버레이션하여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자동차 경험을 선사드리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국적과 연령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들이 찾아주셔서 뿌듯한 마음으로 전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이시다 / 방문객우리나라(알바니아)에서도 기아는 인기가 많아서, 알바니아에서 팝업 쇼룸을 열어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더 뉴 스포티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이번 팝업 쇼룸은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이번 달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