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15만 명 몰린 음악축제서 문화 마케팅 펼쳐
현대건설의 주거브랜드 힐스테이트가 15만 명 의 관람객이 방문한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며 문화 마케팅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표방하는 힐스테이트는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글로벌 락 페스티벌 관람객들을 위해 브랜드 경험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힐스테이트 타운’과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힐스테이트 쉘터’ 등을 마련해
VIP 전용 실내공간과 그늘막 등 휴식처를 제공하고 힐스테이트 타운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캠핑 세트, 방수 카메라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해 젊은 층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힐스테이트 부스에서는 실제 단지에서 볼 수 있는 주문, 공용부 갤러리, 디자인 우편함 등을 적용해
잠재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 단지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락 페스티벌 개최지 인근에 분양 예정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에 대한 사전 분양 정보도 적극 홍보했는데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리더로서의 풍요로운 삶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제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