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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3 기자단 시승회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어갈 The Kia EV3 기아의 전동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상품성으로 무장 “EV3, 한 번 타보고 싶다!” [The Kia EV3 기자단 시승회] 7월 23일~25일 국내 미디어 약 110개 매체와 인플루언서 및 동호회 약 50개 팀 참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전용 콤팩트 SUV 전기차, The Kia EV3 주행과 충전 경험 모두를 만족시켜줄 EV기술을 경험한다! [롱레인지 기준] 81.4kWh 용량의 4세대 배터리 탑재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이 적용돼 한층 경제적이고 편리한 운전 가능 [시승 코스] 서울 성수동 → 춘천 → 속초 총 199Km EV3 탑재 전륜 모터 최고출력 150kW 최대토크 283Nm 발휘 현대자동차그룹 최초 ‘i- 페달 3.0’을 적용해 운전 편의성과 탑승객의 승차감 높여 정원정 부사장 / 기아 국내사업본부저도 서울에서 속초까지 EV3를 타고 왔습니다. 고급 차량에만 적용되는 하이테크 사양들을 EV3에 대거 반영하여 상품성도 상당히 좋아졌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EV3는 국내 시장에서 상당한 인기와 대중화를 이끄는 모델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EV3에 적용된 다양한 기술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져 시승 회의 깜짝 이벤트, 서울-속초 주행 전비 콘테스트 오늘의 전비왕은? 사회자1등입니다. 삼프로TV 7.9km/kWh 대단합니다. 류종은 기자/ 삼프로TV (전비 1위)저는 ‘HDA2(고속도로 주행보조2)’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어요 HDA2를 쓰면 제가 엑셀이라든지 브레이크를 많이 안 밟기 때문에 동력을 많이 안 잃을 수 있거든요. 'DRIVER ONLY(운전석 개별 공조)'로 달리다 보니까 이런 결과가 나왔던 것 같습니다. 제가 전반적으로 느꼈을 때는 EV3가 에너지 효율 쪽에 많이 초점을 맞춰서 만들어진 것 같이 느꼈는데 시내 도로를 달린다면 2주나 3주에 한 번만 충전을 해도 충분히 출퇴근 거리를 커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고요. 사실 이 차가 작잖아요. 그런만큼 운전도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까다로운 기자들조차 호감을 보인 EV3만의 전비와 기능 EV 대중화 시대를 이끌어갈 The Kia EV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