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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2024 현대카드 소비자 패널 출범

현대카드가 ‘2024 현대카드 소비자 패널’을 운영합니다. 현대카드 고객들로 구성된 소비자 패널은 2024년 한 해 동안 현대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양한 문제점 및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20대부터 60대까지 총 16명의 소비자 패널을 선정해 다양한 세대의 의견을 고루 수렴하고 시각 장애 고객도 패널로 선정해 금융 취약 계층의 이용 편의를 높일 방법도 함께 고민해 나갈 계획인데요. 앞으로도 현대카드는 다양한 소비자 패널의 의견을 청취하며 보다 나은 상품·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