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건설, 에이치 브랜드 필름 공개

지난달 21일, 현대건설이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HIGH–END RESIDENCE NEW ERA'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은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5개 단지를 선정하고 각 단지의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했는데요.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됐으며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어 공개 이틀 만에 165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현대건설은 공간에 대한 본질적 기능과 효과에 집중하며 신개념 주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