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이노션, ‘슈퍼볼 EV9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

이노션의 미국 크리에이티브 자회사 DG가 제작해 슈퍼볼 2024에서 공개한 기아 EV9 광고가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해당 광고는 피겨스케이터를 꿈꾸는 한 소녀가 EV9을 타고 할아버지가 사는 숲속 오두막집으로 달려가 몸이 불편해 스케이팅 경기에 오지 못했던 할아버지만을 위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내용인데요. 최초의 3열 전기차 SUV인 EV9의 역동성과 프리미엄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현지 언론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노션은 2010년 국내 광고 회사 중 최초로 슈퍼볼 광고 제작을 시작해 매해 신선한 작품을 선보여 국내외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