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 인도서 크레타 부분변경 모델 론칭 행사 개최

지난 16일,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이 개최한 ‘크레타’ 부분변경 모델 론칭 행사가 열렸습니다. 크레타는 인도 시장 출시 이래 동급 차량 내 꾸준히 선두 자리를 지키며 인도의 국민차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블록버스터 영화 시사회 테마로 진행된 이번 론칭 행사는 메인 행사장에 거대한 LED 스크린을 설치하고 마치 영화관에서 영상을 보는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해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인기 영화배우이자 현대차 인도법인 홍보대사인 샤룩 칸과 새롭게 홍보대사로 임명된 배우 디피카 파두콘의 사전 홍보 영상을 통해 크레타만의 독보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부분변경을 거친 크레타는 디자인 및 편의 사양 부분에서 기존 모델과 비교해 크게 개선됐는데요. 새롭게 적용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직립형 후드 디자인, 쿼드빔 헤드램프 외관은 역동적이고 강인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디지털 클러스터 등 첨단 기능을 적용한 인테리어는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아밋 다운디얄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Product Strategy Planning우수한 성능을 찾는 고객을 위해 크레타에 파워풀한 1.5L 터보 GDi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엔진은 160PS의 엄청난 출력과 25.8kgf·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또한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해 더욱 빠른 반응성과 역동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앰비언트 라이트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뷰 카메라 등의 다양한 편의 사양과 70여 개가 넘는 안전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루팔리 수드 베리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Marketing Group인도 국내 및 지역의 저명한 미디어들이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셨으며 크레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직접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새로운 현대 크레타는 분명 인도 SUV 산업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할 것이며 뛰어난 디자인, 풍부한 기능, 탁월한 성능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현대차는 더욱 새로워진 크레타를 통해 인도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명성을 공고히 다져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