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가 브랜드 출범 이후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종인
럭셔리 대형 세단 G80의 부분변경 모델의 디자인을 지난 13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3세대 모델 출시 이후 약 3년 9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G80는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이라는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기존 모델에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이고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외장 전면부 크레스트 그릴에는 이중 메쉬 구조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해 화려함을 강조했고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탑재한
얇고 작은 크기의 램프로 재탄생해 첨단 기술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였습니다.
측면부는 역동성을 품은 5 더블 스포크 타입 20인치 신규 휠이 파라볼릭 라인의 프로파일과 어우러졌고
후면부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크롬 재질의 V형상을 담아 깔끔한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G80의 실내 공간은 여백의 미를 살리면서도 하이테크 감성을 더해 고차원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수평형 레이아웃과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세련된 첨단 공간의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이와 함께 다이내믹한 내∙외장 요소를 적용해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G80 스포츠 패키지’ 이미지도 공개했습니다.
제네시스는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G80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