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트랜시스, 2023 동반성장 성과공유회
지난 11일, 현대트랜시스가 ‘2023년 동반성장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습니다.
동반성장 성과 공유회는 현대트랜시스 임직원과 파트너사 동반성장 담당자가 모여
한 해 동안 운영한 동반성장 프로그램 결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계획을 함께 수립하는 자리로, 올해는 파트너사 100여 곳이 참석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이날 공유회에서 기업 발전 지원, 기업 존속 지원, 역량 강화 지원,
기술 지원, 소통 채널 구축 등 5대 실행 과제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PARTNer’의 성과를 공유했습니다.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노력을 인정받은 현대트랜시스는 동반성장위원회 주관의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자동차 부품업계 최초로 9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송승우 부사장 / (주) 삼성금속(현대트랜시스에서) ESG 컨설팅이나 해외 판로 개척 같은 중소협력사 입장에서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지원을 많이 해주고 계신데 그런 데서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에도 여러 지원 제도를 적극 활용해서 저희 내부 역량을 강화하고 현대트랜시스와 협력사가 다 같이 윈윈할 수 있는 상생 협력 관계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이번 공유회에서 나온 파트너사 의견을 적극 반영해
2024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며 파트너사 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