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3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고객만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 EV9 블랙프라이데이가 온다!”

nav-menu
현대캐피탈의 EV9 리스/렌트 계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 월 납입금 500만원 할인, 1년간 무료 전기 충전 등 파격적인 혜택 제공

현대캐피탈이 'The Kia EV9'(이하 EV9) 임대(리스/렌트)상품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달 30일까지 EV9을 자사의 온라인 리스/렌트 상품으로 계약한 고객들에게 월 납입금 할인과 무료 전기 충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EV9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전체 월 납입금에서 50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회 차 월 납입금부터 500만원의 할인 금액이 소진될때까지 이용료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다. 예를 들면 월 납입금이 80만원일 경우 6개월 간 월 납입금이 청구되지 않으며 남은 할인 금액 20만원은 7개월차 월 납입금에서 차감되어 60만원이 청구된다. 

계약 이후 1년간 제공되는 무료 전기 충전 서비스도 매력적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GS그룹 충전기에서 무료로 충전할 수 있고, 그 외 GS그룹과 제휴된 환경부 및 한국전력공사 충전기 이용도 가능하다. 

더불어 자동차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대리점 소낙스 카케어의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5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캐피탈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EV9의 리스/렌트 상품의 견적을 조회한 후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아 EV9을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직관적인 월 납입금 할인과 차량 이용 시 더욱 유용한 무료 충전, 세차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며 “EV9을 리스나 렌트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에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

group@hyundai.com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의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HMG 운영정책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