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그룹, 부산 엑스포 지원 영상 1억 뷰 돌파

지난 25일이죠. 현대차그룹이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의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 편의 글로벌 조회수가 영상 게시 17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은 부산엑스포 유치에 대한 글로벌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국어로 영상을 제작하는가 하면, 국제박람회기구(BIE) 본부와 관계자들이 상주하는 파리 현지에서 영상이 적극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는데요. 그 결과, 지난 25일 기준으로 1억 1천만 회가 넘는 조회수와 76만 여 개의 좋아요, 댓글, 공유를 기록하며 부산의 차별화된 비전을 담은 영상이 세계인의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특히 조회수 약1억 1천만 회 가운데 해외 조회수는 약1억 3백만 회로 전체 조회수의 94%를 차지하고 있어 영상이 부산의 경쟁력과 개최 의지를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