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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 대

국내 최초의 럭셔리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글로벌 누계판매가 100만 대를 돌파했습니다. 제네시스는 2015년 브랜드 출범 후 경쟁력 있는 신차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를 늘려왔는데요. G90 출시를 시작으로 연이어 경쟁력 있는 라인업을 내놓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제네시스의 누적 판매가 50만 대를 넘어선 지 불과 2년 3개월 만에 또다시 누적 판매 100만 대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둔 건데요. 제네시스 출범 7년 10개월 만의 기록입니다. 제네시스는 2020년, 4개 차종에 불과했던 라인업을 세단 5종과 SUV 2종, 전기차 3종 등 총 10개로 늘려 미국, 유럽, 중국, 중동, 호주 등 17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왔는데요. 향후 전동화 시대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25년 이후 출시할 모든 신차를 전기차로 생산하는 한편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급의 신차 출시로 완성도 높은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제네시스 스튜디오, 제네시스 라운지 등 브랜드 경험 공간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세상에 없던 제네시스만의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