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4 해비치 호텔&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선셋 요가 클래스’ 진행

nav-menu
제주 바다의 노을 바라보며 심신 재충전하는 힐링 요가, ‘선셋 요가 클래스’ 선보여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선셋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선셋 요가 클래스는 매주 금·토요일 일몰 시간에 호텔 야외 수영장 옆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며, 1시간의 요가 수업과 싱잉볼 명상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요가는 전문 강사의 지도에 따라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다. 또한 싱잉볼 명상 테라피는 싱잉볼(singing bowl)이라는 티베트 전통 악기에서 나는 울림과 소리에 집중하는 전문 명상법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불면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선셋 요가 클래스는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회당 최대 1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5천원이다. 기상 악화로 잔디 광장에서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호텔 내 연회장으로 장소가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선셋 요가 클래스 참여 혜택이 포함된 ‘필 마이 어텀(Fill My Autumn)’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금·토요일 투숙 시에 선셋 요가 클래스를 포함해 레저 전문가와 제주의 억새 명소를 둘러보는 억새 트레킹 2인,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 20장 제공, 조식 뷔페 2인 등의 혜택이 담겼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부터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

group@hyundai.com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의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HMG 운영정책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