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기아, 2023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

기아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오산 정비 교육센터에서 ‘제6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을 발굴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킨다는 대회의 취지에 따라, 총 42개 국가 예선 대회에서 선발된 45명의 서비스 상담원이 한국 본선에서 고객 응대 실력을 겨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참가자들의 열기가 매우 뜨거웠는데요. 평가를 위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 지식에 관련된 필기시험과 현장 대응 능력을 보는 실기시험이 함께 진행됐습니다. 쟁쟁한 실력자들 가운데 칠레의 '예니 포블레테 부스타만테' 씨가 최고 득점으로 금상을 수상했고 뒤이어 은상, 동상, 우수상 수상자를 포함해 총 8명의 서비스 상담원이 입상했습니다. 예니 포블레테 부스타만테 서비스 상담원 / Kia Chile S.A.대회에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고,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경진대회에 도전할 꿈을 꾸고 있는 서비스 상담원에게 제가 전하고 싶은 말은 매일 본인의 일상 업무에서 최선을 다하라는 것입니다. 그게 제가 목표를 달성한 비결입니다. 기아는 서비스 상담원에게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경진대회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