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그룹,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글로벌 1억 뷰 돌파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 시민, 주한 외국인과 함께 제작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2개 시리즈가 지난 18일, 1억 뷰를 돌파했는데요, 첫 영상을 게시한 지 약 석 달 만의 일입니다. 1차 시리즈 〈부산 시민들이 초대합니다〉에서는 남녀노소 다양한 부산 시민들이 출연했습니다. 일반 시민들이 직접 15개 BIE 회원국의 언어로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과 엑스포 개최 역량을 설명해 5,645만의 조회수를 기록했는데요. 2차 시리즈인 〈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에서는 17개 BIE 회원국 출신 주한 외국인이 모국어로 부산의 개최 의지와 경쟁력을 소개하며 4,470만의 조회수를 올렸습니다. 총 1억 115만의 조회수 중 해외에서 기록한 조회수는 약 7,044만.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한 셈입니다. 이러한 글로벌 관심이 부산 유치에 대한 긍정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