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 'N Vision 74',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 전시

이탈리아 현지시간으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세계적인 클래식카·콘셉트카 전시회인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 2023'이 열렸는데요. 현대차는 '포니 쿠페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N Vision 74'를 전시하고 럭셔리 자동차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현대 헤리티지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이 전시회는 1929년 처음 시작돼 매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유서 깊은 행사인데요. 클래식카, 콘셉트카, 이륜차 등 각 부문별 전시 및 경연이 진행되며 2018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에센시아 콘셉트'를 전시한 바 있습니다. 현대차는 올해 첫 참가를 하며 고성능 N 브랜드의 수소 하이브리드 롤링랩인 'N Vision 74'를 선보였는데요. 국내 최초의 콘셉트카 '포니 쿠페 콘셉트'의 기술과 디자인, 고성능 감성을 모두 담아낸 'N Vision 74'! 특히 배터리 모터와 수소연료전지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5분 수준의 짧은 충전 시간 등이 특징인데요. 또한 1974년 '포니 쿠페 콘셉트' 공개 당시 전 세계 자동차 업계의 주목을 받았던 쐐기 모양의 노즈, 기하학적 선을 재현한 점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거의 노력과 유산에서 얻은 영감을 토대로 새로운 형태의 미래 모빌리티를 만들어 나가는 현대차! 현대차는 'N Vision 74'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인 유럽 시장에서 현대차의 헤리티지를 공유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