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3년 1분기 품질 공로자 포상 수여식 실시
기아 오토랜드에서 품질에 큰 공로를 세운 현장 엔지니어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포상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수여식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지난 4월 4일, 오토랜드 화성에서 최준영 부사장의 주관으로 2023년 첫 품질 포상 수여식이 개최됐습니다.
최준영 부사장은 품질 공로자 7명을 직접 시상하며 “수상자들의 노력 덕분에 회사 실적뿐만 아니라 외부 평가까지 좋아졌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품질 공로자 포상을 받은 수상자들의 소감도 이어졌습니다.
김대식 그룹장 / 기아 오토랜드 화성도장3부품질 향상은 모든 면에서 다 합이 맞아야 합니다. 소통이 잘 되다 보니 서로 관계를 개선하고 메시지가 잘 전해지다 보니 어디라고 할 수 없이 전부 좋아지고 있습니다. 현장이 많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예전과는 생각이 조금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소통이란 곧 관계 개선이다’ 이렇게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티타임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한편 기아 오토랜드는 현장의 자발적 개선 문화를 위해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단위 공장과 개인 포상 규모를 확대하고 우수 현장 그룹 포상 등 신규 포상제도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구성원을 위해, 그리고 고객을 위해 변화하고 있는 기아 오토랜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