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0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봄 맞이 한정판 플레이트 ‘로즈골드 사이렌’ 출시

nav-menu
봄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여

현대카드가 봄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골드 사이렌(Rose Gold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 된 한정판 플레이트로, 사이렌 로고 및 배경에 로즈골드 색이 사용됐다.

‘로즈골드 사이렌’은 스타벅스에서 2023년 테마로 선정한 ‘LOVE’에 맞춰 봄꽃의 느낌이 가득 담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손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지만,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2020년 10월 출시된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전 가맹점의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가 적립되는 혜택으로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필수 카드로 자리매김 했다.

현대카드는 이번 ‘로즈골드 사이렌’ 출시에 맞춰 별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가운데 이달 말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별은 각 회원별 스타벅스 현대카드 계정에 다음달 초 적립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공개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지금까지 누적 발급 수 16만 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해 적립한 별은 총 5000만개에 달한다. 이는 골드 등급 회원 혜택 중 하나인 무료음료 쿠폰 교환 기준(별12개/잔)으로 환산하면 417만잔에 해당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세대는 40대로 전체 회원의 47%를 차지했다. 또한, 전체 회원 중 여성이 66%로 남성(34%) 보다 2배 많았다.

‘로즈골드 사이렌’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스타벅스의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

group@hyundai.com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의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HMG 운영정책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