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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3 글로벌 서비스 세미나' 진행

현대자동차 87개국 법인·대리점 서비스 디렉터 238명이 유럽과 아태, 중남미에 함께 모였습니다. 바로 현대차 글로벌서비스사업부의 '2023 글로벌 서비스 세미나'가 개최된 건데요! 이번 세미나는 HMC의 전략 및 중점 추진 업무를 3가지 키워드로 나눠 발표했습니다. 먼저 대리점·법인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익성', 미래 시장에 대비하고 예측을 위한 '선제적 서비스', 그리고 전 세계 정비 수준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기본기 강화'인데요. 본사 및 대리점 패널들은 이러한 방향에 맞춰 권역 본부의 전략을 공유하고 본사의 전략 실패 시나리오와 서비스 개선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년 한 해 동안 우수 성과를 낸 대리점에 시상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세미나는 마무리됐는데요. 박성린 상무 / 현대자동차 글로벌서비스실2023년 글로벌서비스 세미나는 MECA 시대에 대비하여 전동화·디지털·데이터 기반 서비스 확대를 통해 글로벌 사업 지원을 강화하고 미래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많은 전략과 아이디어를 공유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 세미나를 계기로 본사 조직과 권역 본부·법인 대리점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대차 글로벌서비스사업부는 앞으로도 자동차 서비스 분야에서의 성장과 혁신을 이끌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