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차증권, 신규 기업 PR 광고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회 돌파 대상 수상

현대차증권이 신규 기업 PR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총 3편의 광고 영상 캠핑 편, 펜트하우스 편, 풀빌라 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개월 만에 1천만 회를 돌파한 건데요. 이번 신규 기업 PR 광고는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내일의 차이를 선사한다’는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줌인 기법'으로 그려내 편안하면서도 몰입도 있게 표현해냈는데요. 이러한 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현대차증권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이터로 알아보는 ‘트렌드 연구소’, ‘재테크 셀럽 털어보기’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