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nav-menu

현대자동차, THE JOURNEY OF PET, ‘2023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여러분, 지난해 1월 공개됐던 Hyundai Continue의 'THE JOURNEY OF PET', 기억하시나요? 해양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는 현대자동차의 활동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제작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과 의지를 담은 광고 영상이었죠. 이 영상은 대한민국 광고 대상에서 은상, 서울 영상 광고제 동상을 수상했었는데요. 지난 9일 개최된 '2023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디지털 부문 대상을 받으며 또 한 번의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또한 올해 초 공개된 두 번째 영상, 'JOURNEY TO MOVE EVERYONE'은 '모빌리티를 활용해 이동 약자를 지원하겠다'는 현대차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죠. 유튜브 조회수 2,800만 회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Hyundai Continue 영상들은 현대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