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

더욱 안락한 자동차를 향한 인류의 꿈,
현대트랜시스의 기술로 이루어갑니다.

현대트랜시스

현대다이모스 소개
주소 충청남도 서산시 성연면 신당1로 105 홈페이지 www.hyundai-transys.com
대표전화 041-661-7114 소셜미디어
주요업무 자동차 파워트레인, 시트 및 중기
안전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파워트레인ㆍ시트 전문회사입니다
현대트랜시스는 변속기, 액슬, 시트 등 자동차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입니다.
자동변속기, 수동변속기, 듀얼클러치변속기(DCT), 무단변속기까지 변속기 전 라인업을 갖춘
세계 유일의 변속기 전문기업이자 최고급 시트(제네시스, 그랜저, 쏘나타 등)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래 자동차 기술의
중심
1994년 설립된 현대트랜시스는 1997년 현대정공 변속기 사업 인수, 2002년 코리아정공을 합병, 2004년에는 현대오토모티브 인수와
중국 베이징법인 설립을 계기로 시트 부문으로 사업 분야를 확대했습니다.
이후 2007년 화성구동연구센터와 동탄시트연구 센터를 동시에 구축함으로써 자체적인 연구 기반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인도, 체코, 슬로바키아, 브라질, 멕시코, 미국 등 8개국 25개 거점을 통해 해외 공급망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술에 감성을 더한
자동차 부품
파워트레인 부문에서는 자동변속기, 수동변속기, 무단변속기, 더블클러치변속기(DCT) , 액슬 등을 통해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트 부문에서는 글로벌 유수의
시트 전문기업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넘어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R&D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2022년 매출 12조 원 목표
미래 자동차 부품 시장 주도
현대트랜시스는 전 세계 생산거점을 통해 연간 약 632만 대의 변속기와 430만 대의 시트 생산능력을 갖춘 글로벌 부품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제 현대트랜시스는 15개 해외법인과 4개 해외사무소, 2개의 국내연구소(파워트레인, 시트), 4개의 국내공장이 유기적으로 협업하여 제품 연구에서부터 시작, 시험, 개발,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 현대트랜시스는 현대다이모스, 현대파워텍의 통합법인으로서 미래 자동차 부품시장을 주도해 나아갈 것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소식을 HMG 저널로 만나보세요!

HMG 저널 관련 콘텐츠 보기 HMG TV 관련 동영상 보기

> 그룹사> 부품> 현대트랜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