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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기존 패러다임의 혁신으로
현대카드만의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합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소개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3 현대캐피탈 B/D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대표전화 1577-6000 소셜미디어
주요업무 신용카드
심플한 카드생활을 제안합니다
현대카드는 복잡한 상품체계를 단순하게 바꾸고 포인트와 캐시백 두가지 혜택에 집중하는 등 심플한
카드생활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각종 조사에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고 고객들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카드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이 인정하는 신용카드 회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금융업계 패러다임을 바꾼
혁신적 룰 메이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M’을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랜드를 확장한 알파벳, 숫자, 컬러 3가지를 축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습니다. 더 나아가 상품 구성을 단순화한 현대카드 Chapter 2를 선보이며 주력상품라인을 포인트와 캐시백으로 단순화하고, 우량고객과 프리미엄 시장에 집중하며 카드 시장의 변화를 주도했습니다.

파격적 마케팅과 정도 경영,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현대카드
차별화된 비즈니스모델과 함께 현대카드의 강력한 경쟁력은 창의적인 마케팅전략입니다. 세계 정상의 스포츠 스타와 아티스트를 초청한 슈퍼매치와 슈퍼콘서트를 비롯 슈퍼토크, 컬처 프로젝트 등 공연 문화의 저변을 넓힌 컬처 브랜딩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쳐왔으며, 이를 디자인/트래블/뮤직/쿠킹 라이브러리 등 공간으로 진화시키는 한편,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는 ‘바이닐&플라스틱’과 실험적인 전시를 선보이는 전시 공간 ‘스토리지’를 열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대카드는 각종 조사에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고 고객들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카드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이 인정하는 최고의 신용카드 회사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금융을 넘어 디지털 리더십 확보
현대카드는 디지털로 사고를 전환해 새로운 서비스 및 비즈니스 기회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업을 견고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디지털 현대카드’를 화두로 삼아 ‘락앤리밋(Lock & Limit), ‘가상 카드번호’, ‘페이샷(PayShot)’등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인공지능 챗봇(채팅로봇) 서비스 ‘버디’를 론칭하여 카드 혜택과 맞춤 카드 추천은 물론 금융 서비스에서 슈퍼콘서트 등까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상담해주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로그인 절차를 간소화한 통합로그인 서비스도 선보였습니다. 또한 7,500만 건에 이르는 IT 거래 흐름을 알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센터(Traffic Monitoring Center)’ 를 설립하고, 한국 금융사 최초로 실리콘밸리에 사무소를 열어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등 금융을 넘은 디지털 리더십으로 끊임없는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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