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

현대엔지니어링

창의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도전정신으로
종합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소개
주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75 현대빌딩 별관 홈페이지 www.hec.co.kr
대표전화 02-2134-1114 사보 사람과 공간
주요업무 화공플랜트, 발전&에너지, 인프라ㆍ환경,산업플랜트, 건축, 주택, 자산관리 소셜미디어
풍요로움과 행복을 창조하는
엔지니어링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화공, 발전 및 에너지, 인프라 구축 등 플랜트 분야와 건축, 주택 분야는 물론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 진출해
사업 다각화와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등 독보적인 수준의 역량을 갖춘 종합 건설사로서 누구보다 앞서 밝은 미래를 열어 가겠습니다.

글로벌 성장을 위한
토털엔지니어링 솔루션 제공
1974년 설립된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44년 동안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해온 종합 건설사 입니다. 주요 사업으로 화공, 발전 및 에너지 분야의 타당성 조사, 기본 및 상세 설계에서부터 구매, 시공, 감리,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위의 EPC(Engineering, Procurement & Construction)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역량의 토털엔지니어링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건축, 주택, 인프라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였고 신재생 에너지, 투자개발 사업 분야 진출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50여개국과 함께하는
일류 엔지니어링 기업
현대엔지니어링은 다양한 사업 수행 경험과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립국가연합(CIS) 지역과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에 진출하는 등 신흥시장 진출에도 끊임없이 도전해왔습니다. 특히 현대엔지니어링은 ‘중앙아시아 플랜트 시장 개척의 선두주자’로서 활발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009년 국내 건설사 중 처음으로 투르크메니스탄에 진출해 ‘가스탈황설비 플랜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최근에는 투르크메니스탄 최초의 석유화학 단지인 ‘에탄크래커 및 폴리에틸렌/폴리프로필렌(PE/PP) 생산설비’를 준공하였습니다. 또 우즈베키스탄 최대 규모의 ‘칸딤 가스처리 시설’을 준공하고, 전 세계에서 6번째로 건설되는 ‘GTL(Gas To Liquid) 플랜트’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조
현대엔지니어링은 전 세계에서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 최초의 석유 화학단지, 우즈베키스탄 최초의 GTL(Gas To Liquids) 플랜트 사업 등을 통해 2019년 말 기준 해외 수주 누계 500억 달러를 달성하고, 국내에서는 2020년 시공능력평가 7위, 2020년 도시정비사업 수주 1조원을 기록하며 건축·주택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최고의 기술로 미래를 창조하는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을 목표로 최첨단 IT 기술 적용, 수주 패러다임 전환, 건축인프라 분야 사업 다각화 등의 전략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소식을 HMG 저널로 만나보세요!

HMG 저널 관련 콘텐츠 보기 HMG TV 관련 동영상 보기

> 그룹사> 건설> 현대엔지니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