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엠엔소프트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현대엠엔소프트가 편리한 미래를 앞당깁니다.

현대엠엔소프트

현대엠엔소프트 소개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74 현대자동차 사옥 홈페이지 www.hyundai-mnsoft.com
대표전화 02-3483-8500
주요업무 고정밀 지도(HD Map),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차량 인포테인먼트, 위치기반서비스
길과 사람을 하나로 이어주는
디지털 맵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고정밀 지도, 위치기반서비스
(LBS)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제품을 개발·공급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특히 디지털 맵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맵,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리더
1998년 설립된 현대엠엔소프트는 디지털 맵, 내비게이션, 위치기반서비스(LBSLocation Based Service), 텔레매틱스(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를 비롯한 북미, 중국, 유럽, 중동 등에서 현대·기아자동차에 탑재되는 AVN(AudiVideo Navigation)에 차량용 디지털 맵 데이터와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있으며, 향후 아프리카, 남미 등을 비롯해 해외 전 국가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신규 서비스로 미래 성장력 강화
현대엠엔소프트는 ‘지니(GINI)’에 이어 프리미엄 3D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 V4(GINI Next V4)’를 2015년 11월 새롭게 출시해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맵피(mappy)’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경로 안내로 파워유저 선호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커넥티비티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멀티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교통 정보를 활용하는 스마트폰 미러링크(MirrorLink) 내비게이션인 ‘맵피오토(mappyAUTO)’를 출시해 자동차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자율주행을 위한 고정밀 지도
(HD Map)
현대엠엔소프트는 디지털 맵, LBS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대비한 신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위치 정보를 포함하여 운전에 도움을 주는 정밀 지도인 ADAS Map을 비롯, 오차 범위 0.2m 수준으로 끊임없이 변경되는 도로 및 위치 정보를 반영하는 HD Map을 구축했습니다. 전 세계로 커버리지를 확보하기 위해 HERE, TomTom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업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R&D 투자 및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리더로 도약
현대엠엔소프트는 디지털 맵, LBS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과 경험으로 바탕으로 고정밀 지도 구축 등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향한 신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수준의 품질 경쟁력 확보를 통해 독보적 GIS-LBS 기술과 콘텐츠 서비스, 차량 IT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소식을 HMG 저널로 만나보세요!

HMG 저널 관련 콘텐츠 보기 HMG TV 관련 동영상 보기

> 그룹사> 부품> 현대엠엔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