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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기존 패러다임의 혁신으로
현대카드만의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합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소개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3 현대캐피탈 B/D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대표전화 1577-6000 소셜미디어
주요업무 신용카드
심플한 카드생활을 제안합니다
현대카드는 복잡한 상품체계를 단순하게 바꾸고 포인트와 캐시백 두가지 혜택에 집중하는 등 심플한
카드생활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각종 조사에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고 고객들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카드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이 인정하는 신용카드 회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금융업계 패러다임을 바꾼
혁신적 룰 메이커
2001년 설립 후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을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랜드를 확장한 알파벳 카드를 잇따라 출시하며 시장 내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갔습니다. 국내 최초의 VVIP 카드인 블랙, 퍼플, 레드카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등 차별화된 방식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습니다. 주력 상품 라인을 ‘포인트’와 ‘캐시백’으로 단순화하고 우량 고객과 프리미엄 시장에 집중하며 복잡한 카드 시장에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파격적 마케팅과 정도 경영,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등 공연 문화의 저변을 넓힌 현대카드의 컬처 브랜딩은 공간으로 진화해, 디자인 라이브러리부터 트래블, 그리고 뮤직 라이브러리로 이어왔습니다. 최근에는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는 ‘바이닐 & 플라스틱’과 실험적인 전시를 선보이는 전시 공간 ‘스토리지’를 오픈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사들의 마케팅이 치열해지는 시기에도 차별화된 리스크 관리로 우량 고객을 확대하며 재무적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금융을 넘어 디지털 리더십 확보
현대카드는 디지털로 사고를 전환해 새로운 서비스 및 비즈니스 기회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업을 견고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디지털 현대카드’ 를 화두로 삼아 Lock & Limit, 가상 카드번호, PayShot 등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 7,500만 건에 이르는 IT 거래 흐름을 알 수 있는 Traffic Monitoring Center를 설립했고, 한국 금융사로는 최초로 실리콘밸리에 사무소를 열어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에 ‘디지털’이라는 화두는 아날로그에 대비되는 기술이라는 개념을 넘어, 사업에 대한 철학과 방식의 전환입니다. 현대카드는 끊임없이 성장과 혁신을 추구합니다.

현대카드이기에 가능한
글로벌 파트너십과 문화 마케팅
현대카드의 경쟁력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혁신적인 조직 문화와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십 입니다. 2005년 GE소비자금융과 전략 제휴에 성공해 선진 금융기법을 도입했으며 뉴욕현대미술관(MoMA)과도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세계 정상 스포츠 스타와 아티스트를 초청한 슈퍼매치와 슈퍼 콘서트를 비롯 슈퍼토크, 컬쳐 프로젝트, 디자인.트래블 라이브러리 등 차별화된 문화 마케팅 또한 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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